며칠을 기다려서 30일날 제품을 받았어요. 시공하려고 아기방에 있는 미끄럼틀, 그네 등등 물건을 전부 거실로 옮겨놓고 시공하려고 보니깐 주문했던거랑은 다른색상이 하나 왔네요.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공휴일이라 연락이 안되어 할 수 없이 인스타 디엠으로 연락을 드렸어요. 근데 연휴기간이라 일주일동안은 연락이 안된다는 말 뿐이고 담당자 연락처라도 달라고 하니 개인번호라 드릴 수 없다, 드려도 공장이 휴무라 해결해드릴 수 있는부분이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연휴기간인거 충분히 이해하지만 저도 괜히 연휴전에 주문한게 아닐텐데요? 이럴꺼였으면 연휴 끝나고 주문하지 않았을까요? 왜 제가 회사 측 실수로 연락도 닿지 않는 일주일이라는 기간을 마냥 기다려야만 하고, 그 후에도 배송오는 기간도 있을텐데 왜 제돈을 주고 배송 시킨 물건을 기다리기만 해야 하나요? 연휴기간이 길어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 조금이라도 더 꼼꼼히 체크하시고 배송해주셨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일단 아이방만 시공 해보고 괜찮으면 거실이나 다른 공간도 시공하려고 했는데 다시는 구매하고 싶지 않네요. 아무리 다른 곳 보다 저렴하다고 하지만, 아이방만 30만원 견적을 내고 구매했어요.
한번도 물건을 구매하고 교환하는 과정에서 이렇게 화가 난 적이 없는데 처음으로 기분도 무지 나쁘고 실망이네요. 적어도 회사측에서 실수를 하신거면 이렇게 그쪽 연휴 끝날때까지 기다리라고 할게 아니라, 담당자라도 연락이 되던가 해결방안을 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부피가 작은 상품도 아닐뿐더라 하루이틀 연락이 안되는것도 아니고, 배송기간이 짧은것도 아니고 그냥 기다려야만하니 답답하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